2017년 미드 정리 및 추천

>

1. #워킹데드 시즌82017년까지 나쁘지않아온 에피소드 봤음.시즌 7 중간의 충격적인 모 인물의 사망에도 불구하고(쪼금거의 왕겜에서 피의 결혼식 정도의 충격) 대릴이 최애라 계속 본다.. 참으로 저 때 오열해서 ㄴㅈㅊㄱ가(내가 워데 넘 괜춚아해서 시즌 7부터 함께 본 사람임) 아는 사람이냐고 물어봄ㅋㅋㅋ 알아 안다구(나쁘지않아만…!!)ㅜㅜ니건 정말 루씰로 때려 주고 싶다…좀비아포칼립스에서 점점 인간 아포칼립스가 되어 가는 중인 미드. 워커의 존재감이 점점 사라짐… 아무도 무서워하지 않아ㅋㅋ

>

2. #시녀스토리 (핸드메이즈테일) 시즌1모두 봤음!요 근래 가장 괜찮아하는 미드. 소견할 거리가 많다. 드라마가 아니라 실재하는 공간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면 내가 그대무 부정적인가?

민sound사블로그에 원작자 마거릿 어린아이트우드의 수상소감이 있길래 링크를 걸어 둔다.독특한 보색 대비(오프레드의 빨간 망토, 사령관 부인의 청록색 ) 등으로 시각적 효과도 두드러지는 .

>

3. #오렌지이즈더뉴블랙 시즌4에피 2까지 봤소음.교도소에 들어상점 된 wasp 여성의 스토리­.난 레드가 댁무 좋아ㅋㅋㅋ 이리하여 크레이지애기 최애기♡ 흑언니들의 흥겨움이 느껴지는 미드. 여주인공이 점점 흑화되어 가고 있소음ㅋㅋ

>

4. #루머의루머의루머 (13리즌스 와이) 시즌1에피 12까지 봤소리.사춘기 소녀가 자살했고 그 이유를 자살 전 녹소리테이프로 남겼다? 미스터리물 일 줄 알았는데 볼수록 감정이 댁무 아픈 미드. 그 과인이 때 특유의 청소년들의 잔인함이 느껴지는 미드. 학창시절을 겪었다면 누구과인 공감할만한 이야벌써다.사족으로, 이곳­ 남 주인공인 클레이랑 가십걸의 론리보이 댄이랑 목소리가 댁무 비슷함..

>

5.# 시즌11에피 10까지 봤음.왜 다 결혼하는거야 라지는 어쩌구!! 아무 소견없이 보기 좋은 미드. 과학 천재 괴짜들의 유쾌한 에피소드들로 이루어져 있다.놬놬놬 페니 놬놬놬 페니 -> 요새 셸든, 이거 안하는듯? 스핀오프인 영셸든은 좀 보다가 재미없어서 포기함. 피어 워킹데드도 재미없어서 포기했듯이..

>

6. #모던패밀리 시즌9에피 4까지 봤소음. 필 거짓없이 내 이상형ㅜㅜㅜ 주인공들 그때­그때가 댁무 사랑스러운 미드이었다 아이들이 커 가는 모습도 쏠쏠하다. 특히 똑뚜미 여사 뭔데 넘나 아름다우심. 가정들의 사랑이 느껴지는 도란도란한 미드.시녀예기랑 루머의루머의루머 예기고는 등장인물들한테 다 댁무 정든 미드…!#미드추천 #어메리카드라마 #미드-그동안 본 미드들(소견나는 것들만)(전 한드는 전개가 댁무 느리고 대사가 오그라붙어서 못 봅니다ㅠㅠ 시크릿가든 다음로 한드는 보지 않았소음..)프리즌브레이크, , 다크엔젤, CSI(오리지날 마이아벌써 뉴욕), 덱스터, 슈츠, 보스턴리갈, 프린지, 가십걸, 왕좌의게입니다, 벤쉬, ER, 닥터하우스, 히어로즈, 앨리 맥빌, 스파르타쿠스, 튜더스, 위기의주부들, 24시, 로마, NCIS, 그림(그림형제),슈퍼내추럴, 아메리칸호러스토리, 다운튼아이비, 셜록, 그레이아나토미, 로열페인즈, 로앤오더, 로스트, 투브로크걸즈, 글리, 굿와이프, 미스트리스,  브레이킹배드, 화이트칼라, 밴드오브브라더스, 크리미널마인드, 콴티코, 프리티리틀라이어스 등중간에 보다 만 것들도 있어요ㅎㅎ